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보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무료 다운로드 받기 (MOV, MKV, AVI, SMI 완벽코덱지원)



오늘은 안드로이드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 다이스 플레이어(DicePlayer)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는 완전 무료 어플이라 무료 다운로드 받기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동영상 확장자는 다 지원이 되고 안드로이드 기본 플레이어에서 재생이 불가능한  (MOV, MKV, AVI와 자막파일 SMI 까지 완벽하게 지원하는 무료 어플입니다. 기본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재생이 안되거나 소리가 안난다면 아래 다이스 플레이어를 설치한번 해 보세요. 완벽코덱 지원입니다. 아마도 가장 많은 코덱을 지원하는 무료동영상 플레이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프로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모든 동영상 코덱 완벽 지원 무료 프로그램 DicePlayer(다이스 플레이어)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 모든 코덱지원 다이스플레이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isoft.mediaplayer.a



오늘은 안드로이드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 다이스 플레이어(DicePlayer) 가장 큰 특징은 완전 무료 플레이어라는 점과 대부분의 동영상 코덱을 지원하여 못 여는 동영상이 없을 정도 입니다. 다이스플레이어 하나 있으면 대부분의 동영상은 모두 열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요기능에는 MKV, AVI, TS포맷 지원은 물론이고 MOV, 오디오 믹스와 다양한 네트워크 재생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특징적인 부분이 제스쳐컨트롤이 가능해서 특정 버튼을 눌러서 작동할 필요없이 제스처 설정으로 정말 편하게 플레이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MKV내장자막지원이 가능해서 유료보다도 편한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추천 무료 동영상 보는 앱으로 다이스 플레이어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대부분의 코덱을 지원한다는 장점 외에도 아래처럼 손가락 제스처를 통해서 밝기, 볼륨, 찾기, 줌까지 모두 지원이 됩니다. 특히 인터페이스가 깔끔해서 동영상 보는 내내 이게 정말 무료 프로그램 맞어?? 라는 생각을 할 정도록 퀄리티가 높습니다. 


 다이스 동영상 플레이어 구동 모습입니다. (출처는 플레이스토어) All Media구동화면과 Scanned Folder와 파일을 찾는 스샷입니다. 

  



이상으로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무료 다운로드 받기  (MOV, MKV, AVI, SMI 완벽코덱지원)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