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신버전 다운로드 [4.5.10 Version]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Store] 최신 버전입니다. 구글의 (구) 마켓으로 안드로이드에 설치되는 게임,어플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앱 입니다. 보통 정상적인 어플 설치의 경우는 업데이트에 문제가 없지만 오류 및 버그가 발생하신 분들은 최신버전 설치로 해당 오류 및 버그를 픽스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의 최신 버전에서는 가장 크게 틀려진 부분은 UI변경과 구입항목표기입니다. 변경되면서 자신이 구입한 항목을 슬라이딩 탭을 이용해서 조금 더 쉽고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된 파일은 일반 설치형 파일 이므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플레이스토어 오류 나시는 분들은 재설치 함으로써 오류를 복구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토어 버전을 확인해 보시고 아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다면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 해 보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OS에는 탑재되어있는 어플 이지만 업데이트를 자신이 원할 때 할 수 있는 어플이 아니라 자동적으로 업데이트 될 때 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본 버전은 2013년 12월 31일 최신 버전이므로 버전을 확인 하신 후 설치 바랍니다. 가장 최신 버전이라 이전버전이면 업데이트가 되며 동일 버전이면 재 설치가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4.5.10 최신버전 다운로드


com.android.vending_4.5.1.apk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신버전 설치 방법은 모바일로 접속하시면 위에 apk설치 파일을 바로 눌러서 설치가 가능하며 PC버전이시라면 데스크탑에 해당 파일을 저장하신 후에 스마트폰으로 파일을 옮겨주셔야 합니다. 설치법은 아래 사진 참조 해 주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아 최신 버전은 환경설정에서 

빌드번호 4.5.10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신 버전 특징 및 UI 는 가장 크게 구매 항목과 위시리스트 등을 슬라이딩을 통해 좌측에서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용자를 고려한 UI가 돋보입니다. 아래 스샷을 확인 해 보시고 혹시 자신이 이전 버전이라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신 버전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플레이스토어 오류 나시는 분들도 최신버전을 설치 해 보시는 걸 권해 드립니다.


이상으로 플레이스토어 최신버전 다운로드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