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인터넷 정보

곰플레이어 MP4 최신 코덱 다운로드 받기


곰플레이어로 MP4 동영상을 청취하다 보면 MP4파일에서 동영상 재생문제나 동영상은 잘 돌아가는데 소리가 안나온다던가 하는 문제가 일어날 때가 있습니다. 보통 이런 경우는 MP4 코덱이 설치가 안되어 있어서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곰플레이어 문제가 아니니 아래 코덱자료를 다운로드 하신 후 설치하시면 안보이던 MP4 동영상이 잘 보이실 겁니다. 그럼 곰플레이어 MP4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본 코덱은 곰플레이어 뿐 아니라 아드레날린 등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에 모두 적용되는 부분이라 다른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도 안되던 MP4 재생이 가능해 집니다. 아무래도 애플의 아이패드나 아이폰 관련 동영상은 MP4파일이 많아서 최신코덱을 받아서 미리 설치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곰플레이에서 코덱찾기가 지원이 되지만 안될 때가 많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코덱을 따로 실행 하는 파일이 아닙니다. 설치만 해 두면 해당 연결프로그램을 열게 되면 코덱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재생 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동영상 파일을 특정 프로그램에 맞게 변환을 해주는 역할 하는 개념입니다. 그래서 MP4 동영상 확장자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됩니다. MP4파일이 시간이 지날 수록 동영상 공유가 많이 되는 포멧이라 미리미리 설치 해주세요.




파일 다운로드가 잘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첨부해 두었으니까 포털사이트에서 MP4 최신코덱을 검색하시는게 귀찮은신 분들은 아래 첨부 파일 받아주세요.


 

3vix_d4_451 MP4 최신 코덱 4.5.1버전 다운로드

3ivx_d4_451_win.exe




곰플레이어 MP4코덱 설치 파일입니다.


아래 순서대로 곰플레이어 MP4코덱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곰플레이어 MP4 코덱다운받기 방법을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