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인천 아이들과 사진찍기 좋은 곳 추천 [동화마을, 주차장, 위치]



인천 아이와 사진찍기 좋은 곳, 인천 송월도 동화마을 입니다. 인천 가볼만 한 곳중에 하나입니다. 인천 차이나 타운옆에 자리 잡고 있는데 아이들하고 2시간 정도 사진 찍으면서 재밌게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하고 놀기 좋은 곳이지만 고등학생들도 많이 모이는 곳입니다.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고 무언가 인위적이라기 보다는 그냥 우리 옆동내같은 곳에 다양한 캐릭터들로 동화에 나오는 캐릭터들과 함께 명소를 만들려고 한 곳입니다. 동화마을 입장료는 없기 때문에 인천 월미도 혹은 차이나 타운가신다면 한번 들러 보세요. 아이들은 마치 자신이 동화속 주인공인 된 듯 무척 재밌게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송월동 동화마을은 지도입니다. 지도라 하기엔 그렇고 동내의 큰 길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동화마을입니다. 가장 꼭대기에 화장실이 있는데 중간에도 간이 화장실이 있습니다. 


인천동화마을 가는길

동화마을 가는 길은 자가면 아래 주소 네비게이션 찍으시면 됩니다. 인천역 1번출구에서 아래 지도 보시고 10분정도 걸어오시면 어렵지 않게 인천 동화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와 사진찍기 좋은 곳 인천 송월도 동화마을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송월도 3가 11-92번지 입니다. 


송월동 동화마을 입구 입니다. 우측으로 인천 차이나 타운이 있습니다. 차이나 타운도 보시고 송월도 동화마을도 보시고 일석이조의 나들이가 될 수 있는 곳입니다. 




동화마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무료주차 할 수 있는 곳은 아래 길 꼭대기에 있는 송월교회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개방중이며 토요일, 일요일은 집회참석하는 분들에게 양보해야 합니다. 


송월도 동화마을 곳곳에는 아래처럼 포토존이라는 입간판을 두고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각각 의 장소에 맞는 캐릭터들이 있고 시진찍기 좋은 배경들이 함께 있습니다. 


처음 입구에서 반겨주는 커피집입니다. 시원한 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2,000원인데 원두커피 그냥 먹을 만 합니다. 그렇게 쓰지 않고 시럽을 넣지 않고 먹는 타입인데도 먹을 만 합니다.



특별한 지도도 필요없그 그냥 길따라 올라가시면서 아이와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평일인데도 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동화마을 토라스토리는 그냥 보여주기식 건물이 아닌 모두 평범한 가정집, 가게를 치장해놓은 곳입니다. 그래서 보통 빌라같은곳, 일반 가정집등이 동화마을의 주인공입니다. 색다른 풍경중에 하나 입니다.  종로의 이화벽화마을과는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곳 같죠? 헤이리에 딸기마을 보다도 더 좋아하더라고요.


각 부분부분 짜투리 공간에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연출이 되어 있습니다. 특정한 곳을 찾아가야하는 번거러움이 아닌 그냥 올라가면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사진 찍고 힘들면 커피숍들려서 커피 마시면 됩니다.^^



입구쪽에 자리잡고 있는 아이스크림 입니다. 뭐 가격대비 비싼 편이지만 요즘 스틱 아이스크림이 유행이고 아저씨가 참 장사 잘하시더라고요^^ 포근한 느낌의 공간이었습니다. 


위에서 내려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평일이라 조용하게 사진찍고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대부분 아이와 함께 온 가족, 학생들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인천 아이들과 사진찍기 좋은 곳 추천 [동화마을, 주차장, 위치] 포스팅이었습니다. 입장료는 따로 없고 평일은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어서 걱정 할 필요 없이 오시면 됩니다. 












한 착각입니다. 설치형 블로그인 태터툴즈를 설




태터엔컴퍼니와 다음커뮤니케이션이 공동으로 제작한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