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인터넷 정보

카카오톡PC 2.0.0.645 최신 버전 다운로드 및 인증 설치 방법



카카오톡PC 2.0.0.645 최신버전 카카오톡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PC는 컴퓨터 메신저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잡고 있는 모바일 최고의 메신저이자 PC메신저의 절대강자 카카오톡PC 2.0버전입니다. 이번 최신 업데이트에 가장 큰 특징은 보이스톡 기능 추가입니다. 카카오톡의 보이스톡은 일반전화 대신 데이타를 이용해서 전화를 할 수 있는 기능인데 일반 전화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단체 보이스톡까지 가능해 져서 기존 통화기능보다 조금 더 특별한 기능을 갖고 2.0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런 카카오톡PC 2.0의 설치방법과 무료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자료 참고 바랍니다.



카카오톡 PC 무료다운로드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아직 카카오톡PC버전 설치 안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번기회에 무료 다운로드 후 설치 해보세요. 카카오톡PC버전은 홈페이지에서 가장 최신 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니까 안심하고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이제 모바일 카카오톡(Kakaotalk)이 PC카카오톡(PCkakaotalk)으로 더 유명해져 가고 있네요.


그럼 우선 카카오톡PC 2.0을 설치하기 위해서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카카오톡 홈페이지 는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직 카카오톡 홈페이지 주소를 모르시면 아래 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신 후에 접속하신 후에 계속 해서 설치방법 및 인증 방법 확인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PC 2.0 최신버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OS에 맞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맥과 윈도우 모든 계열에서 카카오톡 PC버전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럼 윈도우7 카카오톡PC 2.0최신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한 예로 설치를 진행 해 보겠습니다. 


PC버전 다운로드를 눌러보시면 아래처럼 Kakakotalk.Setup.exe를 다운로드 받아서 계속을 눌러보시면 설치가 진행 됩니다. Setup파일은 exe로 되어있습니다. 되도록이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설치파일은 악성코드도 많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아래처럼 카카오톡 아이콘이 생기면서 설치준비가 완료됩니다. 눌러서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처음 설치하실 때 언어 설정이 지원됩니다. 기본값은 한국어로 OK를 눌러주시면 한국어판 카카오톡PC 설치가 바로 진행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진행 시 필요없는 파일 설치는 없습니다. 특히 광고등의 팝업은 없기 때문에 크게 신경씨즈 말고 그냥 다음을 눌러서 설치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할 폴더를 선택하신 후에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으시면 기본 디폴트 값으로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진행해 주셔도 관계없습니다. 


 아래처럼 압축 해제가 진행되면서 카카오톡PC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아래처럼 카카오톡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오면 카카오톡 PC버전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을 눌러주시면 설치가 완료되는데 단지 카카오톡 설치만 완료된 것 뿐입니다. 이제 계정을 통해 카카오톡 모바일과 연동을 하셔야 합니다. 


우선 카카오톡 계정은 스마트폰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우선 자신의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신 후에 인증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을 설치한다고 무조건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내PC는 스마트폰으로 인증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내PC 인증받기를 눌러서 PC와 스마트폰 인증절차를 진행하세요. 내PC인증 받기를 눌러보신 후에 자신의 계정이 있는 스마트폰 카카오톡 메세지를 확인해 보세요.


스마트폰 카카오톡PC 인증 메세지가 도착합니다. PC버전 사용을 위한 인증할 수 있습니다. 아래 PC버전인증을 눌러서 인증번호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아래 인증번호를 컴퓨터 인증번호 입력란에 입력해 주시면 바로 인증이 완료 됩니다. 

  


아래처럼 카카오톡 PC버전 최신버전 2,0 설치가 완료 됩니다. 이전 카카오톡 UI보다 훨씬 더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어때요? 이전 카카오톡 보다 훨씬 더 깔끔하고 세련된 카카오톡PC 2.0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업데이트에서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보는편해지고 상당히 깔끔하게 메세지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UI가 통일된 화면으로 깔끔하게 구성되었습니다.



카카오톡PC 버전 업데이트 버전 주요업데이트 사항은 아래 내용확인 해 보세요.




카카오톡 2.0설정방법 확인해 볼까요? 2.0 최신 버전은 현재 2.0.0.645버젼입니다.  2014년 7월 말 최신 버전입니다. 상당히 만족스러운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카카오톡 PC 2.0 설정화면은 알림, 채팅방, 친구, 보이스톡 그리고 시스템으로 구분됩니다. 


특히 채팅방에서의 일러스트 배경적용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수 있는 가능성을 많이 열어 두는 부분입니다. 이제 곧 에니메이션과 함께 찾아올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PC 2.0.0.645 최신 버전 다운로드 및 인증 설치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직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전이라면 꼭 설치하신 후에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