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인터넷 정보

KM플레이어 최신버전 3.8 다운로드 / 추천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오늘은 고화질 동영상 프로그램 중 하나인 KMPlayer 최신버전 다운로드 / 설치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각각의 특징이 있습니다. 가장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곰플레이어부터 시작해서 MKV재싱의 HD급 고화질 동영상 재생에 특화된 초코플레이어 까지 다양하지만 모두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자신이 직접 설치하셔서 고화질 동영상을 재생하신 후에 선택하는 게 바람직합니다. 오늘 KM플레이어가 3.8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KM플레이어 최신 버전으로 무료 다운로드 받으세요.



동영상 플레이어는 조금씩 색감 및 디테일의 차이가 있습니다. 세부설정을 통해 어느정도 비슷하게 만들 수 는 있지만 느낌은 조금씩 틀립니다. KM플레이어는 코덱이 내장되어있어서 초코플레이어 보다 조금 무겁지만 코덱에 대한 제약이 적은 동영상 플레어이 중에 하나 입니다. CPU점유율이 조금 높긴 하지만 곰플레이어나 다음팟보다는 조금 덜 먹기 때문에 많은 메니아 층이 있습니다. 오늘 KM플레이어가 3.8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전에 KMPlayer사용하셨던 분들은 업데이트 해보시는게 어떠세요? 사용의 편리성이냐, 화질의 퀄리티냐, UI의 깔끔함이냐 어느선택이는 사용자의 몫이지만 고화질 동영상과 깔끔하UI와 편리성을 고려한다면 KMplaer를 추천해 드립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가 돋보이는 KM플레이어가 3.8로 업데이트가 되어 한층더 고급스러운 모습을 갖췄습니다.




KMPlayer가 3.8로 업데이트되면서 달라진 내용은,인터페이스 개선, 플레이어와 오른쪽창의 영역 구분, J2J 파일 재생 지원등 많은 부분이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특히 깜빡임 현상과 AVI 스킵오류 수정이 주된 내용입니다.



그럼 KM플레이어 3.8 최신 버전의 특징과 다운로드 그리고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KM플레이어 주된 기능과 특장점은 아래 내용을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큰 특징은 별도의 코덱설치 필요가 없이 차제 내장되어있으며 손상된 파일(다운로드중) AVI재생이 가능합니다.

아직 사용 못해보신 분들은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KMplayer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http://www.kmpmedia.net/




링크된 홈페이지 접속 수 KMPlayer Download눌러서 설치 해주시면

최신 KM플레이어 3.8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