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인터넷 정보

고화질 바탕화면 / 배경화면 다운로드 사이트



고화질 바탕화면 / 배경화면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용 고화질 바탕화면 뿐 아니라 스마트폰 배경화면 모두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PC용 모니터가 대형화 되고 스마트폰 해상도가 올라감에 따라 HD급 이상의 고화질 바탕화면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각각의 비율에 맞춰서 모든 이미지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를 소개 해 드릴게요. 고화질 바탕화면과 배경화면을 무료로 다운로드만 하시면 됩니다.


그럼 다운로드를 어떻게 받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각각의 배경화면 이미지 사이즈를 골라서 받을 수 있고 해상도/비율 그리고 테마별로 다양한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화질 바탕화면 다운받는데 제약도 없습니다. 스마트폰 배경화면(Wallpaper)를 찾고 계신다면 정말 유용한 사이트로 북마크 해 놓으시고 방문해 보세요. 엄청난 양의 많은 바탕화면/배경화면 이미지가 있어서 하루에 다 보실 수도 없습니다. 정말 방대한 양의 고화질 바탕화면들 입니다.



처음 접속하면입니다. 접속하면 최근의 올라온 바탕화면으로 쓸수 있는 배경화면들과, 최고고 인기많은 이미지 그리고 카테고리에서는 각 주제별로 너무 나도 방대한 자료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자료의 퀄리티는 둘째 치더라도 이미지 정리는 정말 잘되어있는 사이트이며 사이트 인터페이스도 너무 맘에 듭니다. 


그럼 최근에 올라온 바탕화면이 어떤게 있느 확인해 볼까요? Lastest Wallpaper를 눌러줍니다. 최신 바탕화면이 시간순으로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최신 날짜 순으로 정리되어 있는 바탕화면과 별점이 함께 표시 되어있습니다. 별점을 보시고 인기있는 배경화면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그럼 하단에 자동차 바탕화면을 다운로드 받아 볼까요? 마우스를 원하는 


이미지위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생기는 화살표


마우스를 원하는 바탕화면 이미지 위로 올려보시면 아래 처럼 아래 화살표가 생기면서 다운로드를 받으면 될 것처럼 표시되고 있습니다. 그럼  화살표를 클릭 해 보세요. 그럼 원하는 바탕화면 이미지의 상세정보와 다양한 이미지 사이즈가 지원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각 이미지에 대한 사이즈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형식을 모두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하단에 보이는 숫자(960*600*1152*720*1440*900*1680*1050...)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즈 입니다.


Wide사이즈 16:10를 지원하고 있는네요. 아래처럼 원하는 사이즈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글씨색상이 밝아지며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 됩니다. 정말 쉽죠?


Wallpapers에서는 좌측에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느낌의 바탕화면을 골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분류별 정리가 지원됩니다. 자연이미지, 깔끔한 이미지, 컴튜터 이미지, 음악이미지등 각 컨셉별로 이미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에 Black and white를 선택해본 화면입니다. 흑백이미지 카테고리가 선택되며 원하는 이미지의 바탕화면들이 정리되어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하단으로 내려보면 각 이미지를 주제별 분류정리가 아닌 해상에 따른 종류가 나옵니다. PC에서 바탕화면으로 쓸수 있는 와이드/HD/스텐다드의 비율은 물론이고 스마트폰 배경화면에서 쓸 수 있는 모바일 비율이 함께 지원됩니다.


Wide를 선택해본 해상도별 정리 목록입니다. 16:10비율로 12가지 해상도별 이미지들이 종류별로 정리되어있습니다.


그럼 가장 큰 사이즈인 5120*3200 이미지는 지원하는 모니터도 없을거 같네요 초고화질 바탕화면 이미지입니다. 상당히 많은 고화질 배경화면들이 있네요. 아마 이정도면 바탕화면 중에서는 최고의 해상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럼 아래 보이는 이미지중에 아기 고화질 이미지를 확인해 볼까요?



귀여운 아기 고화질 이미지가 나옵니다. 배경화면이나 바탕화면으로 사용하면 좋을 거 같네요. 아래 원하사이즈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신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각이미지 비율별 사이즈별 너무 잘 정리되어있죠?


그럼 퀄리티 높은 고화질 바탕화면 과 배경화면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정말 맘에드는 고화질 바탕화면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만족하실 수 있는 배경화면을 고르실  수 있을 겁니다.



http://wallpaperswide.com/




이상으로 고화질 바탕화면 / 배경화면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