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인터넷 정보

인터넷으로 무료 시력검사 하기, 컴퓨터로 시력 확인하기



인터넷으로 시력검사 하기, 컴퓨터로 시력 확인하기입니다. 아무래도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많이 이용하는 현대인이기 때문에 눈에 대한 피로가 조금 더 큽니다. 요즘은 눈에 대한 관심이 많이 가고 있습니다. 시력을 보통 안과에서 확인하거나 안경점에서나 확인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렇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컴퓨터와 인터넷과 연결이 되어 있으면 언제든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시력이 많이 나빠지신 분들이라면 안경 쓰기 싫어서 콘택트랜즈를 사용하신다면 좋은 제품 골라서 사용하세요.



인터넷 시력 검사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시력검사하기 아주 편해졌습니다. 예전에는 시력검사지를 출력해서 벽에 붙여놓고 보고 그랬는데 항상 컴퓨터 앞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백원짜리 동전 하나만 준비해 주세요. 


인터넷 시력검사 무료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무료로 시력을 아주 간단하게 측정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 외우기도 아주 쉽습니다. 눈테스트...


컴퓨터를 이용한 인터넷 시력 체크 사이트 바로가기





시력 테스트 사이트 구성은 아주 간단합니다. 처음 들어가 보시면 아래 처럼 사용하는 방법이 나옵니다. 시력 테스트를 위해 컴퓨터화면과 스케일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인터넷 시력 검사 사이트에서는 스케일을 맞춰줄 동전 하나만 필요합니다. 


축소와 확대 버튼을 눌러가면서 동전화 화면사이즈를 맞춰주시면 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면 우선 확대를 해주신 후에 축소하시면서 사이즈를 맞춰 주시는 게 편합니다. 


 컴퓨터화면과 스케일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동전크기를 맞춰 주셨다면 F11키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그럼 컴퓨터 화면이 꽉 찬 화면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제 3M뒤에서 하나씩 보면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무료 시력 테스방법 어렵지 않죠??


 시력검사는 수시로 테스트를 하면서 현재 자신의 눈 상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눈운동도 한시간에 10정도씩 먼산을 바라보면서 눈의 피로를 줄여줘야 합니다. 하지만 쉽지 않겠죠?



인터넷 무료 시력 테스방법은 간단하지만 현재 자신의 상태를 가장 빨리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는 도구 입니다. 평소 시력이 좋다고 자랑하시는 분들도 적어도 6개월에 한 번 정도씩은 시력체크 해 보세요. 


이상으로 인터넷으로 무료 시력검사 하기, 컴퓨터로 시력 확인하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