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이케아(IKEA)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비, 주소 위치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케아 우리 한국 정서와 얼마나 잘 맞을 지 모르겠지만 우선 대한민국 1호점이 광명점에서 오픈을 했습니다. 아케아 최대규모와 최신정보 수집이 중요 하겠죠? 이케아 같은 경우는 우리 나라의 판매방식과 조금 달라서 유통구조 개선을 통한 판매가 절감을 목표로 만들어진 대형 창고형 쇼핑몰 같은 곳인데 일반 가구 매장처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쇼품에서 필요한 물품을 찍어두신 후에 밑에서 자재를 모두 골라서 결재해서 제작해야하는 DIY를 위한 쇼핑 공간이 될 수도 있고 설치, 제작이 없는 제품일 경우에는 아주 다양한 폭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낙원 같은 곳입니다. 링크해 드릴 테니까 이케아 국내 최대규모 여기서 확인하세요.



이케아 매장은 국내 최대규모입니다. 상품수가 어마어마 하고 최신정보를 얻기위해서 홈페이지를 통해서 미리 정해두신 후에 움직이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케아 정보를 얻으신 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워낙 넓다 보니까 동선도 미리 계획해서 움직이시는 편이 좋습니다. 직선형 구조에서 시작되는 쇼핑약도를 보셔야지 헤매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케아 광명점은 광명KTX와 5분 거리도 안되는 곳에 있습니다. 광명 상권이 어디 까지 뻗어나갈 지 지켜봐야 하겠지만 아직은 대중교통이 그리 편한 곳은 아닙니다. 자가를 이용해서 가시는게 편합니다. 이케아 광명점 주차장은 무료 입니다. 아직까지는 추 후 주차장 이용비용, 주차비가 나올 수도 있겠네요. 


이케아 광명점 약도 입니다. 자가용을 타고 오시는 분들은 광명역 IC, 조남 IC, 금천 IC를 통해서 이케아 매장을 방문할 수 있는데 이케아 매장 찾아가시는 길은 아래 약도를 참고하시고 네이게이션 위치가 안나오신다면 광명KTX를 찍고 오시면 됩니다. 바로 옆에 있습니다. 




광명 이케아 대중교통 이용시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우선 KTX를 타고 광명역으로 오시는 분들은 마을버스를 이용하시면 되고 대중교통은 7호선 철산역에서 하차해서 일반버스를 타고 오셔야 합니다. 1호선일 경우는 석수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케아(IKEA)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정보

이케아는 매장과 레스토랑 영업시간 조금 다릅니다. 식당, 레스토랑이 30분 일찍 시작해서 30분 일찍 끝납니다. 아무래도 전체 매장 닫는 시간을 고려한다면 레스토랑 정리시간이 더 필요하겠죠? 

이케아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매장의 엄청난 양의 상품을 본다면 이케아 최신정보 어디서 얻어야 하나 고민도 많이 하게 됩니다. 



이케아 매장은 일단 한번 방문하셔야지 감이 옵니다. 소비자가 쇼품에서 제품을 선정하고 자재를 따로 구매해서 마트와 같은 결재 방식 DIY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친숙한 하지만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생소한 광경일 지 모릅니다. 


이케아 휴무일, 쉬는날, 영업일 정보입니다. 

이케아는 주말에 쉬지 않고 설날(2월 설날은 2월 19일)과 추석 당일입니다. 참 쉬는 날이 없죠? 그만큼 소비자는 날짜 신경안쓰고 정말 맘편히 쇼핑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케아 매장은 아래처럼 공간을 구성하고 각 구성품에 대한 품번, 상품정보 번호가 따로 있습니다. 큰 제품이라던가 소비자가 쉽게 가져갈 수 없는 품목은 직원에게 따로 문의를 해야합니다. 


이케아 최신정보 손쉽게 얻고 싶으시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 IKEA최신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IKEA최신 정보를 아는 순간, 쇼핑의 방식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아직은 생소한, 어색한 이케아 하지만 가격거품이 빠진 제품으로 채워진다면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 구입이 가능할겁니다. 이캐아 영업시간, 이캐아 휴무일, 이캐아 주차비 이젠 다 아시겠죠?



이상으로 이케아(IKEA)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비, 주소 위치 [광명]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