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현대자동차 2월 판매 조건 (2015년 할인)



벌써 2015년 2월 이네요. 오늘은 현대자동차 2월 판매조건, 할인 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2월 판매조건은 그리 좋지가 않네요. 살려면 매년 4/4분기에 사는게 갑인 거 같습니다. 요즘 LF소나타 쪽을 바라보고 있는데 이번 달 판매 조건도 그리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뭐 사양 좋은 놈을 중고 캐피털을 끼고 살지 현금을 모두 주고 살지 , 신차를 살부 조금 넣고 살지 고민은 많이 되긴 하는데 간단하게 2015년 2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할인 조건 정보 알려드릴 테니까 신차 구입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2월 판매조건, 가격할인 정책이 나왔네요. 매달 새롭게 나오긴 하지만 정책을 많이 받는 차량은 정해 져 있는 거 같습니다. 잘 팔리는 제품에 대한 가격할인, 프로모션, 할부프로그램 등은 크게 잘 안나오는 거 같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할인 많이 들어간 제품은 뭔가 버리는 패??


2월 현대자동차 구입혜택은 크게 없는 거 같습니다. 저처럼 기아자동차와 현대자동차 K5, LF를 비교하는 입장에서는 K5 풀체인지 까지 보고 가도 늦지 않을 거 같네요. 


현대자동차 2월 구입혜택, 할인,정보입니다. 우선 불멸의 아반떼, 는 50만원 또는 3,9% 저금리가 적용이 되며 i30와 i40 구형에 한에서 50만원 또는 3,9%저금리가 들어가는데.. 글쎄요... 저라면....



그리고 투산 IX는 20만원 할인 정책이 들어갑니다. 2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에서는 아반떼 승리입니다. 특별한 정책이 없는 2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이었습니다. 현대 캐피탈 끼고 그냥 중고로 갈지 심히 고민도 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현대자동차 15년 2월 판매조건 보시고 자동차는 급하게 구매하시지 마세요. 적어도 6개월 이상 다양한 차종과 연비, 그리고 후기등을 꼼꼼히 살펴보신 후에 신차를 구매하세요. 그리고 자신이 차를 어떠한 용도로 구입하실 지 꼼꼼히 따져보시고 구입하시는 게 좋습니다. 용도,  연비, 그리고 유지관리등 필수요소 겠죠?



이놈의 LF를 살지 말지 현대자동차 2월 판매조건을 봐도 그냥 패스해야 겠습니다. 


블루 멤버스 혜택 다들 아시죠? 개인회원과 택시, 렌트 리스 이용고객에게 포인트를 정립해주는 서비스 혹시 모르신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 가운데 보이시죠??



이상으로 현대자동차 2월 판매 조건 (2015년 할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