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apt2you(아파트튜유) 청약통장 가입내역 확인하는 방법



아파트투유(Apt2you) 청약통장 가입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집마련을 위해 청약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아파트투유 사이트를 시도때도 없이 들어가실 거 같습니다. 아파트 일반분양, 특별분양(내생애 최초, 신혼부부, 노부모)등을 눈여겨 보시는데 현재 산의 청약통장 면적, 가입년월일 등을 알고 계셔야지 나중에 피해를 보지 않습니다. 그럼 Apt2you 청약통장 가입내역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집마련을 위한 청약통장 가입 내역확인 아파트투유, 참 세상에 집은 많지만 내집이 없어서 서러우신분들에게 Apt2you는 알짜정보만 모아놓은 내집마련을 위한 가장 기본이 되는 사이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파트투유 홈페이지는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APT2you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 주소도 동일 합니다. APT2you.com 입니다. 아파트투유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청약하기와 청약가이드로 나눠집니다. 우선 오늘 포스팅 주제인 청약통장 가입내역을 확인하겠습니다. 


하단에 보이는 분양정보를 선택해 주세요. 아파트 청약을 하신 후에 당첨사실을 조회하시거나, 청약경쟁률 그리고 주택규모, 청약순위확인발급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청약가점 계산하기까지 나와서 내 청약순위, 가점제로 청약을 신청하시는 특별분양일 경우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신 후에 내 가점이 얼마나 되는지 계산을 미리 해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나 관련 사이트를 통해서 이번에 분양하는 특별분양 커트라인 예측을 확인하신 후에 계산해보시는게 효과적이겠죠?

내집마련, 아마도 청약에서 부터 시작하는게 싶습니다. 청약통장 가입을 위해 하단에 분양정보를 선택해서 들어가 주세요. 


분양정보 선택하진 후에 좌측에 청약통장 가입내역조회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청약통장가입내역 조회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우선 로그인을 위해서는 청약통장 가입자는 아래 절차에 따라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은행/신용카드/보험용 또는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바로 청약통장 가입내역 확인이 바로 가능합니다. 통장개설은행, 통장종류, 통장순위와 청약통장면적과 청약통장 가입일을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청약제도, 청약주택종류, 청약통장종류 및 자격, 신청, 당첨자 선정등에 대한 가이드 및 제도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apt2you(아파트튜유) 청약통장 가입내역 확인하는 방법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