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인터넷 정보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최신버전 2.2.64, 설치방법]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 곰플레이어 2.2.64버전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업데이트 버전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은 8월 12일 자인 2.2. 64버전입니다.  이번 버전에서 가장 크게 바뀐 부분은 환경설정 외부파일로 저장하기 기능ㅎ과 메인화면에 캡처버튼 추가와 책갈피 외부파일로 저장하기 기능 추가, 그리고 곰플레이어 소리 안 나는 현상, 소리오류, 딜레이 발생, 자막선택 오류등 이전버전과 함께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곰플레이어[GOM Player] 자동업데이트 설정 안 해서 오류 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업데이트 방법 보시고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받으세요.



곰플레이어 최신버전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곰플레이어는 100%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검증된 곳이라면 대형 포털사이트 자료실과 해당 프로그램 홈페이지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Gomplayer홈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까 곰플레이어 업데이트 고민하지 마시고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 알아두세요.



새로운 변화를 꽤하고 있는 곰 소프트웨어는 현재 곰플레이 모바일 버전에 클라우드서비스를 이용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PC에 있는 영화나 음악을 무료 스트리밍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서 조금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볼까요? 가장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은 곰 소프트웨어 홈페이지입니다.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곰플레이어를 검색 해 보세요.



소프트웨어 정보가 나오는데 버전 정보, 용량등이 나옵니다. 가장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을 받기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에 클라우드서비스를 이용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한 화면입니다. 곰플레이어를 검색해서 들어가면 바로 곰플레이어 무료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다운로드는 윈도우 버전과 MAC버전, 그리고 모바일 버전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윈도우 2000, XP, ME, 98, 95버전 모두 사용하고 최신 사양의 변동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운로드에서 자신의 PC OS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윈도우7, 윈도우8.1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럼 아래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다운로드 받으면 아래 처럼 사이트 11.2M정도의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받아집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설치파일 정식파일 이름은 GOMPLAYER2KSETUP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눌러서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파일을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곰플레이어 설치마법사가 시작됩니다. 최신버전으로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지만 중간에 필요없는 설정 은 되도록이면 풀어주시면서 설치하세요.



아래 처럼 설치 화면이 나오면 그냥 다음 다음 눌러서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주의할 부분이 조금 많습니다. 


우선 구성요소 선택시 처음 화면에는 불필요한 파일 설치가 안보이지만 아래 내려보세요


곰안티피시, Daum시작페이지 설정,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이마트몰 제휴설비스 추가 등은 필요없으면 반드시 체크해제하신 후에 설치를 진행 해 주세요.


곰플레이어 설치 위치 선택시 Da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부분도 다음을 안쓰시는 분들은 체크 해제하셔서 설치 진행 해 주세요.



곰오디오설치 여부를 묻는데 필요하신 분들은 그냥 설치하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디오 프로그램 없으시면 한번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


곰플레이 설치 완료시 나오는 DAUM 시작페이지 설정 부분도 역시 다음을 홈페이지로 사용안하시는 분들은 체크 해제하신 후에 설치 진행 해 주세요.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 설치후 실행한 화면입니다.^^


이상으로 곰플레어이 최신 버전 무료다운로드 설치 방법이었습니다.